아티스트
ARTIST
 
대학새소식
학생대외활동
사이버갤러리
전국청소년 예술실기대회
벽화제작팀 모집
세계평화음악제 평화기원 작곡공모전
 
HOME < 아티스트 < 대학새소식
대학새소식
Change the Future with Daegu Arts University
첨부 : 첨부파일입니다. 차량_재입찰공고.zip   작성자 : 대구예술대학교   작성일자 : 2017-02-17   조회수 : 515  
제목  학생통학버스 차량 용역재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건명 : 대구예술대학교 학생통학버스 차량임차용역.
  ◆ 용역기간 : 2017. 03. 01. - 2019. 02. 28. (2년간).
  2. 입찰방법 : 지역제한경쟁 총액입찰 - 부가세 포함.
  3. 일정 및 장소
  --------------------------------------------------------------------------------------
  구 분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및 마감 입 찰 일
  --------------------------------------------------------------------------------------
  일 시 2017. 02.22(수) 14:00 2017.02.24(금)14:00까지 2017.02.24(금)14:30
  --------------------------------------------------------------------------------------
  장 소 1예술관 2층 회의실
  --------------------------------------------------------------------------------------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등본상 본 사업장이 대구ㆍ경북에 소재하며 전세버스
  임대업을 하는 법인업체.
  나.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에 출·퇴근 용역 실적이 2012년 이후 단일 건으로 1년 실적 금액이
  5억원이상(부가세 포함)인 업체(입찰공고일 기준 진행중인 계약실적은 제외).
  다. 입찰공고일 현재 보유차량(45인승:관광버스-“시내버스 및 좌석버스 형식의 차량은
  입찰불가”)이 2010년식 이상이 12대 이상인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석한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자.
  마. 입찰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6.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7. 현장설명회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보유차량 등록증 사본 각 1부,
  용역실적증명 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 인감도장,
  위임장(위임받은자에 한함), 신분증지참.
  8. 낙찰자 결정 방법
  2인(업체)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우리대학이 정한 예정가격 이하의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유효한 낙찰자가 없을 경우 1회에 한하여 재입찰 할 수 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준용
  10. 입찰참가서류(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회사소개서 1부.
  사. 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아. 보유차량 보험요율 및 보유차량 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자. 보유차량 등록증 사본 각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입찰유의서, 임대차용역 일반계약조건, 특수계약조건,
  차량 운행조건 및 운행시간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사무처로 문의바람(TEL : 054-970-3171)
  12. 붙임서류
  가. 입찰유의서
  나. 임대차용역 일반계약조건 및 특수계약조건
  다. 차량운행조건 및 운행시간표
  라. 입찰참가신청서
  마.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02.17.
 
 
 
  대 구 예 술 대 학 교 총 장
목록보기  
다음글 :  2017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차량임차용역 입찰공고 
글자크기
글자크게키우기 기본글자로보기 글자작게줄이기
학생 정보 서비스
교원 정보 서비스
입학안내
위치안내
인터넷 증명서 발급
학사일정
스쿨버스
 
TOP
 
FAMILY SITE 사이버 강좌 디지털 도서관 시간강사POOL 문화예술교육원 DGAU평생교육원 DGAU예술치료센터
Home Top
찾아오시는길 스쿨버스 교내전화번호 예결산공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정보공개 입찰공고 자체평가 대학정보공시 사이트맵  
   페이스북 바로가기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교 : 우)39851 경북 칠곡군 가산면 다부 거문1길 202(다부리 산 117-6번지) TEL : (054)973-5311~8/FAX : (054)973-5319
대구교육관 : 우)41230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93(효목2동 286-2) TEL : (053)743-8866/FAX : (053)973-5319
COPYRIGHT(C)2010 DAEGU ARTS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 news.dgau.ac.kr FOR MORE INFO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