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가. 등록기간 : 2021.02.22(월) ~ 2021.02.26.(금)
나. 등록금 조회 기간 : 2021.02.10.(수) 이후 조회 가능(예정)
다. 등록금 확인 및 고지서 출력 방법
- pc인터넷 : 학교 홈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학생정보서비스) 로그인 후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출력
- 핸드폰(모바일) : 핸드폰 인터넷(https://m.dgau.ac.kr.) 접속 - 학사관리 - 로그인 - 등록금 및 계좌번호 조회
라. 납부은행 : 대구은행, 농협은행, 국민은행
마. 등록방법 : 은행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계좌이체 가능
2.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가. 분할납부 신청 기간 : 2021.02.15.(월) ~ 2021.02.19.(금)
나.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학생정보서비스) 로그인 후 - 등록정보 - 등록금분납신청(2회부터 4회까지)
※ 유선 신청은 되지 않으며 기간 이후 신청이 되지 않으니 필히 기간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유예 대상자 등록금 납부 안내
유예 대상자 등록금 납부 안내(8학기를 이수 후 학점 부족으로 인한 등록)
수강신청 기간 이후 개별적으로 연락(문자) 할 예정이오니 그때 납부하시기 바랍니다.(신청 학점에 따라 등록금액이 다름)
4. 기타 안내사항
- 전공변경을 신청한 학생들은 고지서 출력시 변경된 전공으로 조회되는지 필히 확인바랍니다. (전공별 등록금액이 다름)
- 등록금 고지서 팩스 및 전자메일 요청이 어려우며 고지서를 우편 발송하지 않으므로 PC 또는 모바일로 등록금고지서 조회 후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비납입증명서는 온라인으로만 발급 가능합니다.(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