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참여

공지사항

  • 2024학년도 2학기 수강 신청 기간 안내

  • 담당부서 : 교무처
  • 댓글 : 0건
  • 작성일 : 24-08-05
  • 조회수 : 61,443회

본문

1. (재학생수강 신청 기간 

* 2024.08.19.() 10:00 ~ 8.23.(

문의 : 전공사무실

 

2. 수강 정정 및 수강 취소 기간 

* 2024.09.02.() 10:00 ~ 9.07.()

해당 기간 이후 정정 및 취소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결정

 

3. 수강 정정 후 폐강 확정 과목 공고일 

* 2024.09.09()

추후에 2024학년도 2학기 폐강 과목 안내 및 수강 변경 안내 공지 예정

폐강 과목 수강 신청자만 해당

수강 인원 마감 된 과목은 신청 불가

 

4. 학점 포기 신청 방법 및 기간 

* 2024.09.02.() ~ 9.07.(토) 15:00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학점 포기 후 재이수를 하고자 하는 경우 수강 정정 기간 이용

신청 및 진행사항 확인 : 수업정보>성적포기신청

학점 포기 내역 조회 : 수업정보>성적포기내역조회

대학생활 > 학사안내 > 학사운영 > 성적 에서 내용 참고 

 

 유의사항

 *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학번)와 비밀번호 철저하게 관리

 * 수강 신청 기간 내에 하지 못한 경우수강 정정 기간을 이용하여 신청

 * 수강 신청 후 반드시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 하여 오류 유무 확인

  - 수업정보 > 개인시간표 조회수강신청정보

 

인터넷 강의(타 대학 학점교류)

  - 담당 교원명 : 영남대학점교류대구경북학점교류

  - 관련 안내 및 수강 방법 : 대학생활>학사안내>학사운영>학점교류(홈페이지 학점교류 아이콘)

  - 개강일 : 24.09.02.()이후부터 수강 가능(수강 가능 일자는 학기별로 상이)

 

 장애학생 및 도우미 수강신청 지원

 * 장애지원센터 및 교무처로 방문하여 양식 제출 시 가능

 * 해당 문의사항은 아래 부서 참고

  - 기숙사 : 054-970-3187

  - 장학금 : 054-970-3108

  - 보조기기 및 장애학생 생활 관련 : 054-970-3108

  - 우선 수강 신청 : 054-970-3122

  - 평가 문의 : 054-970-3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