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학생) 수강 신청 기간
* 2024.08.19.(월) 10:00 ~ 8.23.(금)
* 문의 : 전공사무실
2. 수강 정정 및 수강 취소 기간
* 2024.09.02.(월) 10:00 ~ 9.07.(토)
* 해당 기간 이후 정정 및 취소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결정
3. 수강 정정 후 폐강 확정 과목 공고일
* 2024.09.09(월)
* 추후에 2024학년도 2학기 폐강 과목 안내 및 수강 변경 안내 공지 예정
- 폐강 과목 수강 신청자만 해당
- 수강 인원 마감 된 과목은 신청 불가
4. 학점 포기 신청 방법 및 기간
* 2024.09.02.(월) ~ 9.07.(토) 15:00
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 학점 포기 후 재이수를 하고자 하는 경우 수강 정정 기간 이용
- 신청 및 진행사항 확인 : 수업정보>성적포기신청
- 학점 포기 내역 조회 : 수업정보>성적포기내역조회
나. 대학생활 > 학사안내 > 학사운영 > 성적 에서 내용 참고
※ 유의사항
*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학번)와 비밀번호 철저하게 관리
* 수강 신청 기간 내에 하지 못한 경우, 수강 정정 기간을 이용하여 신청
* 수강 신청 후 반드시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 하여 오류 유무 확인
- 수업정보 > 개인시간표 조회, 수강신청정보
* 인터넷 강의(타 대학 학점교류)
- 담당 교원명 : 영남대학점교류, 대구경북학점교류
- 관련 안내 및 수강 방법 : 대학생활>학사안내>학사운영>학점교류(홈페이지 학점교류 아이콘)
- 개강일 : 24.09.02.(월)이후부터 수강 가능(수강 가능 일자는 학기별로 상이)
※ 장애학생 및 도우미 수강신청 지원
* 장애지원센터 및 교무처로 방문하여 양식 제출 시 가능
* 해당 문의사항은 아래 부서 참고
- 기숙사 : 054-970-3187
- 장학금 : 054-970-3108
- 보조기기 및 장애학생 생활 관련 : 054-970-3108
- 우선 수강 신청 : 054-970-3122
- 평가 문의 : 054-970-3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