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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출석인정신청서(취업계) 제출 방법 안내

  • 담당부서 : 교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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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 21-08-27
  • 조회수 : 273회

본문

○ 4학년 2학기(최종학기) 제출을 원칙으로 함.(수강신청 후 졸업 이수 학점이 충족 될 경우 신청 가능)


○ 제출 서류 ① 출석인정신청서 1부(홈페이지 자료실)

                 ② 재직증명서

                 ③ 4대보험 납입 증명서(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④ 사업자 등록증


○ 제출 방법 : 제출 서류를 모두 작성 및 구비하여 교무처 제출 → 승인 이후 개별 연락 → 교무처 방문하여 출석확인협조문 수령 → 수령한 협조문을 수강신청한 과목 담당교원에게 제출


※ 본교는 조기 취업 학생들의 출석인정만 시행하고 있습니다. 과목에 따라 과제 및 시험 등이 있을 경우 모두 진행하여야 합니다.(수업에 관한 자세한 진행과정은 해당 과목 담당교원에게 문의)

※ 인터넷강의는 해당없음(출석, 과제, 시험 등을 모두 진행하여야 함)


참조 : 학칙시행세칙 제41조 7 


※ 졸업예정증명서는 수강신청 및 정정 등이 모두 완료된 이후 발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