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가. 등록(납부)기간 : 2024.08.26(월) ~ 2024.08.30.(금)
나. 등록금 고지서 조회 기간 : 2024.08.21.(수) 이후 조회 가능(예정)
다. 등록금 확인 및 고지서 출력 방법
- pc인터넷 : 학교 홈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학생정보서비스) 로그인 후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출력
- 핸드폰(모바일) : 핸드폰 인터넷(https://m.dgau.ac.kr.) 접속 - 학사관리 - 로그인 - 등록금 및 계좌번호 조회
라. 납부은행 : iM뱅크(구.대구은행), 국민은행
마. 등록방법 : 은행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계좌이체 가능
2.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가. 분할납부 신청 기간 : 2024.08.19.(월) ~ 2024.08.21.(수)
나.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학생정보서비스) 로그인 후 - 등록정보 - 등록금분납신청(2회부터 4회까지 / 납부일은 매월 26일)
※ 온라인으로만 신청가능하오니 필히 기간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유선 신청 및 기간외 신청 불가)
3. 유예 대상자 등록금 납부 안내(8학기를 이수 후 학점 부족으로 인한 등록)
수강신청 기간 이후 개별적으로 연락(문자) 할 예정이오니 추후 확인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신청 학점에 따라 등록금액이 다름)
- 1학점부터 3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수업료의 1/6 해당액
- 4학점부터 6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수업료의 1/3 해당액
- 7학점부터 9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수업료의 1/2 해당액
- 10학점 이상은 해당 학기 수업료 전액
4. 기타 안내사항
- 전공변경을 신청한 학생들은 고지서 출력시 변경된 전공으로 조회되는지 필히 확인바랍니다. (전공별 등록금액이 다름)
- 등록금 고지서 팩스 및 전자메일 요청이 어려우며 고지서를 우편 발송하지 않으므로 PC 또는 모바일로 등록금고지서 조회 후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비납입증명서는 온라인으로만 발급 가능합니다.(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
- 등록금 환불기준은 개강일 기준이 아닌 학기 개시일 기준(1학기- 3월1일, 2학기-9월1일)이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자세한 내용은 등록금 환불 관련 공지사항 참고)